EBOOK

세계속의 고대한글 4
(미국)

세계속의 고대한글 4

지은이 : 조석현,박찬
출간일 : 2025-12-19
ISBN : 9791199485563
판매가 : 6,000원
포멧 : PDF
판매서점

책소개

고대 한글은 한국의 한반도뿐 아니라 놀랍게도 전 세계 곳곳에서 발견되고 있다. 미스테리한 문자로 남아 있던 문자가 필자가 해독함으로써 고대 한글이 세계적으로 쓰였음을 확인되고 있다. 일본 중국 미국 프랑스 페루 등이다. 이 책에서 직접 볼 수 있을 것이다.
대만 섬 옆 바닷속에 잠긴 여나문 고대 한글, 중국 내몽고 지역의 흑피옥 고대 한글은 역사가 1만 년을 훌쩍 넘을 것이다. 페루의 나스카 문자도 그렇다. 그리고 미국의 버로우스 동굴 고대 한글과 프랑스 글로젤 동굴 고대 한글도 오래된 그 역사를 가늠하길 어렵다.
전설적인 세계 양대 문명인 레무리아와 아틀란티스 문명에서 다 같이 고대 한글을 썼다. 흑피옥 고대 한글은 둥글고 부드럽다. 여성적인 레무리아 문명의 것 같다. 프랑스, 미국의 고대 한글은 직선적이고 날카롭다. 아틀란티스 문명특징이다.
이렇듯 고대 한글은 시간적으로는 1만 년이 훨씬 넘는 역사 속에서 공간적으로는 세계적으로 쓰인 글이다. 이를 볼 때 바벨탑 이전의 하나의 언어가 진정 한국어가 아닌가 한다. 한글은 한글 뜻 그대로 하늘 글이다. 신의 글자이다. 한국어는 신들의 언어인 셈이다.
세계는 전 지구적으로 하나로 통합되어 갈 것이다. 단 하나의 언어로 통합되는 언어는 한국어일 것이다. 글은 한글일 것이다. 예전에 하늘 글인 한글을 세계적으로 쓴 역사는 미래에 다시 쓰게 될 것도 말하는 것 같다. 그 시기가 앞으로 70년이 채 안 걸릴 것이다.
4편에서는 미국의 버러우스 동굴 유물 중에서 8개의 고대한글을 발굴하여 해독한다.

목차

3. 미국
ㄱ. 우애가 8
ㄴ. 오라비 약 먹이기 14
ㄷ. 다양한 체위로 성교‘해’ 33
ㄹ. 고래상어, 그것을 열 일이여! 38
ㅁ. 옷을 열어 씨 넣길 44
ㅂ. 왔을 희열 52
ㅅ. 십이여! 되소서 57
O. 코끼리 피라미드 62

책리뷰

이 책은 고대 한글과 고대 한국어가 1만 년 이전부터 전 세계적으로 쓰였음을 증명하는 아주 귀중한 책이다. 한글이 세종의 훈민정음으로 처음 나온 것이 아니라 인류 역사 시작과 함께 인류 역사 그 자체였음을 확인 시켜주는 증거를 제시하는 책이다.

저자소개

저자는 고대 한글 연구가이다. 연구 결과 <고대우리말 연구(2023)>와 <고려 한글(2024)>책을 펴냈으며, 추가 연구를 집대성하여 이 <대한민국 고대한글>과 <세계속의 고대한글>을 계속 상재하고 있다.